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콕]홈술(feat.맛있는막걸리추천)

♥일상_신혼일기♥

by 블리채 2020. 3. 29. 11:04

본문

 

 

 

 

 

 

요즘 홈술 홈콕 많이들 하시죠?

저는 신혼생활 시작때 부터는 술을 거의 집에서 많이 마신것 같아요.

친구들을 집에 불러서 마시고 남편이랑도 집에서 마시고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바깥 보다는 집이 편하니까요.

화장실도 그렇고 옷차림도 그렇고ㅋㅋㅋ 편한게 자꾸 좋아지는 나이가 되더라구요.

 

이번에는 코로나 사태로 더욱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진것 같아요. 가족을 만나도 외식하기 어렵고 집에서 먹어야 되고 이마저도 만나기가 조심스러운건 사실이더라구요.

 

장보러갈때 많이 사오다보니 저희 둘이서 먹기가 조금 힘든경우가 있어요. 그렇다고 자주 장을 보러 가기에는 둘다 직장인이라서 ㅠㅠ 장보는것도 일거리가 되어버리더 군요. 그래서 한번 볼때 양껏 사오는 편이에요. ㅋㅋ 버리는게 많긴하지만... 이번에 장보고 와서 저희 친정 부모님과 함께 막걸리 한잔 마셨어요.

 

 

 

 

 

김치 볶아서 두부김치와 시어머니께서 주신 새우파전을 데워서 꺼내고 마트에서 파는 훈제 오리고기로 근사한 한상이 완성되었네요. 

 

예전에 오빠랑 집에서 막걸리를 마신적이 있는데 그때는 저 막걸리 잔이 없어서 밥그릇에 먹었더니 기분상 막걸리 맛이 덜 한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다이소에가서 손잡이 있는 막걸리 잔을 구입했지요. 역시 막걸리는 막걸리 잔에 마셔야 그 맛이 깊어지는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제가 막걸리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지평생막걸리는 진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설탕 섞은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막걸리 먹을 때 사이다 타서 먹었는데 ㅋㅋㅋ 이 막걸리는 이미 타서 나온것 처럼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막걸리 별로 안좋아하시거나 맛이 싫으시는 분들이 지평생막걸리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추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