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평대인테리어] 욕실 꾸미기 (집꾸미기) 욕실청소용품추천

♥일상_신혼일기♥

by 블리채 2020. 2. 22. 18:05

본문

저희 집 화장실을 소개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화장실에 조명이 두가지가 있어요ㅎ 천장에 있는 조명과 슬라이드장 밑에 위치하고 있는 따뜻한 조명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 따뜻한 조명이 마음도 편해지도 참 좋더라구요?ㅎㅎ

 

거실에 위치한 거실 화장실이에요 ㅎㅎ 변기 옆에 세면대가 있고 세면대 옆에는 샤워기가 있는 일반적인 화장실입니다.

 

거실 화장실에 주로 욕조가 있지만 저희는 욕조를 없애버리고 안방이랑 거실화장실 둘다 샤워기만 설치되어 있어요ㅎㅎ

욕조를 잘 안사용할 뿐더러 청소가...너무 ... 힘들어요...ㅎ...... 가끔 입욕제를 선물받으면 사용을 못하는게 슬프기도 하지만요.....ㅎㅎㅎ

 

거실화장실은 주로 남편이 사용하여서 남편이 사용하는것 밖에 없네요ㅎㅎ

 

북금곰 용기 너무 귀엽죠 ㅠㅠㅠㅠ 핸드워시를 넣어놓았어요! 안방 화장실과 거실 화장실 두곳 다 북극곰 공병을 두었지요 😉😉 핸드워시 옆에는 클렌징젤 입니다ㅎㅎ

칫솔 보관함을 제일 많이 고민 했었습니다 ㅠㅠ 보통 칫솔 헤드 부분을 걸어 놓는 보관함은 헤드를 걸어 놓는 부분에 곰팡이나 물때가 많이 끼여서 위생적으로 너무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규조토 칫솔보관함도 있었는데 제품은 좋아보였으나, 장시간 사용하신분의 후기를 보니 습한 화장실에서 규조토가 마를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규조토에서도 곰팡이가 생기더라고요...ㅋㅋㅋ😥😥 고민 고민을 하다가 도자기 재질로 되어있는 칫솔 꽂이를 선택했습니다. 6개월동안 사용하였는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다만, 떨어트리면 깨지니... 조심하도록 해요ㅎㅎ

 

왼쪽은 거실 화장실, 오른쪽은 안방 화장실에 있는 치약 디스펜서입니다. 거실 화장실에 있는것은 벽에 붙이지 않고 그냥 놓아두었구요. 안방 화장실에있는 치약 디스펜서는 뒤에 접착테이프를 떼어서 타일 벽에 붙여 놓았어요ㅎㅎ 6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떨어진 적인 한번도 없습니다. 그리고 제품이 분리가 되어서 깔끔하게 세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집들이 오신분들이 많이 물어보시는 제품입니다ㅋㅋㅋ

 

칫솔 꽂이를 찾다가 홍학 꽂이도 있었는데 구멍이 너무 커서 칫솔이 누워지더라구요. 그래서 비누받이만 구매했습니다ㅋㅋㅋㅋㅋ 칫솔을 꽂았을때 칫솔이 누워져있는게 괜찮으시다면 세트로 구매하면 너무 귀여울것 같았어요ㅎㅎ

 

비데는 이누스를 사용하고있고 인터넷으로 구매하여서 남편이 직접 설치하였어요ㅎㅎ 설치하기 쉽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비데 사용을 안하지만 겨울에 엉덩이를 따뜻하게 해줘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이누스 비데를 주문시키면 필터도 몇개가 더 따라오니 참고하세용!!ㅎㅎ

 

비데 옆에 위치하고 있는 청소용품 걸이에요ㅎㅎ 욕실청소용품은 물이 닿이기 때문에 바닥에 놓아두면 물때가 잘 끼고 곰팡이가 피더라구요..ㅠㅠ 그게 너무 싫어서 청소용품을 공중에 띄어 놓았습니다!ㅋㅋㅋㅋ 주의 할 점은 고리가 걸릴 수 있는 청소용품이여야지 걸 수 있어요ㅋㅋㅋ

욕실 바닥을 청소 할 수 있는 청소용품인데요. 본체에 세제를 넣을 수가 있어서 세제를 따로 희석하거나 뿌리지 않아도 하나로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ㅎㅎ 을 문지르면서 동시에 세제를 뿌릴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간편해요!

 

욕실 거울의 물을 제거 할 수 있는 스퀴지 입니다. 저는 저렴한걸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ㅋㅋㅋ 고무기 때문에 닳는 소모품이라서 저렴한걸 사용해요! 샤워하고 나서 스퀴지로 스윽 스윽 닦아내면 따로 거울을 닦아내지 않아도 되어서 좋아요!

이지드롭 변기 클리너 입니다. 변기솔은 너무 위생적이지 않아서 1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걸 찾다가 이지 클리너를 발견했습니다!! 변기클리너 안에 세제가 들어가 있어서 물이랑 닿으면 세제가 풀리면서 청소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하고 변기에 내려서 버릴 수 있는 위생까지 완전 굳!! 샤워하면서 살짝 끼운 다음에 스윽 청소해주면 더럽던 변기가 깔끔해 진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