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살림템]에코라나 세탁수거망(세탁기에서 건조기로 세탁물 옮길때)

실제사용_리뷰_(feat.내 돈)

by 블리채 2023. 11. 23. 12:33

본문

안녕하세용ㅎㅎ블리채입니다🩷

저희집 세탁기랑 건조기가 베란다 양끝쪽에 위치해있어요ㅋㅋㅋㅠㅠ 구축아파트를 올리모델링해서 들어갔는데 트윈워시 제품이아니라서ㅠㅠ층을 쌓을수가없었다는.....

세탁기는 삼성
건조기는 엘지인ㅋㅋㅋㅋㅋ

회사조합이 아주 다양한 울집 가전들😃

그래서 안쪽 세탁기에서 세탁물을 꺼내서 반대쪽 건조기로 들고가는 사이에ㅠㅠ 세탁물이 뚝뚝뚝 떨어지는 불상사에

세탁물을 안고 건조기 속에넣으니
제 옷이 축축? 눅눅해지는 그 느낌 차가운 느낌이 너무싫더라구요ㅠㅠ
거기다가 허리를 완전 숙여서 안쪽까지 세탁물을 들고오는것도 힘들고

세탁물이 많은날엔 두세번을 왔다갔다해야하는 불편함이...ㅠ.ㅠ
그래서 온갖 키워드로 검색했지만,... 세탁바구니, 세탁망(그물망)뿐 세탁물을 옮기는 용도는 없었다...  물런!바퀴달린 바구니로 옮길순있지만 어째뜬 세탁물을 꺼내려고 몸을 숙이고 또한
세탁실이라 물때문에 턱이 있어서 바퀴달린것도 무소용....

요렇게 작은 상자에 담겨온다 모아진거는 남자 손바닥 쫘악 펼쳤을때 크기?

이건 펼친모습이다!

크기는 대략 이정도 세탁조 입구 크기만하다고 보면된다

✔️사용방법

세탁망을 세탁기에 눕혀서 놓고
세탁기를 한바퀴될려서
세탁물이 세탁망위에 올려지면
양쪽 손잡이를 잡아서 그대로 들고나오면된다!

아주쉽죠~~~~?👏🏻👏🏻



작은 제품으로 편의로운ㅎㅎㅎㅎ
역시 살림도 장비빨^-^


트윈워시인 경우엔 그대로 위로 옮기면되니
더 편할것같네요ㅎㅎ


내돈내산 후기입니닷!!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