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모차,카시트청소]블랑코클리닝 후기

실제사용_리뷰_(feat.내 돈)

by 블리채 2022. 12. 14. 22:00

본문

안녕하세요ㅎ 블리채입니다❤️

저희 첫째가 개월수가 다되가면서
기존사용하던 카시트를 바꾸고
유모차도 사용횟수가 줄어들면서 세척해서 넣으려고 하던 찰나,

인스타에서 뿌리고 닦기만하면 찌든때나 살균세척이 된다고해서 인스타 호갱이 될것같았지만 속는셈치고 구매를했어요^^


아마 인스타하시는 맘님들이라면
한번쯤은 봤을법한 광고ㅋㅋㅋㅋㅋㅋ

저도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사용방법데로 카시트에 가깝게 분사한 다음
몇분 기다렸다가 흰수건으로 닦아봤습니다.
광고와 같이 뭐가 뭍어나오거나 닦여나오진 않네요...^^;;;


그런데 뿌릴때 가스가나오는데 콜록콜록 기침이 나오는 정도에요. 상세설명에보니 인체에 유해하진 않으나 환기가 가능한곳에서 하라고 되있더라구요. 창문열어놓고 했는데도...기침이ㅋㅋㅋㅋㅠㅠ

닦이거나 세척되는건 잘모르겠어요....
살균되는 느낌은 조금... 있네요ㅋㅋㅋㅋ

향때문인건지
한참을 환기시켜놓아도 방에들어오니
레몬향이 강하게 방안에 나더라구요

유모차 세탁업체에 맡겼을때 나던 향과 비슷했어요ㅋㅋㅋㅋㅋㅋ




밸트부분에는 오히려 잘닦이는게 눈에보였어요

페브릭뿐만아니라 가전제품에도 사용가능하다고 되어있는거보니 다방면으로 세탁이 가능한가봐요.

다음은 우리집 식탁의자에요. 아쿠아재질로 이지클린이라고해서 구매했는데 역시 저런 재질은 자국이 어쩔수없는....ㅠㅠ

광고처럼 분사해주고 닦아보았어요.

왼쪽은 안한쪽 오른쪽은 닦은쪽
아직 마르기전 상태이긴하지만 얼룩들이 지워졌어요ㅎㅎ 그리고 밑에 사진에있지만
세척이된건지 흰걸레에 약간 뭍어나오더라구요.

의자 다리쪽에있는 알수없는 오염

좀 과하게 뿌렸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

오 딱딱하게 붙어있던 오염이 다 떨어지고 말끔해졌어요ㅎㅎ

요거는 의자 닦고나서 흰걸레....ㅎ







총평

완벽히 살균세척될순없고,
않하는것 보단 하는게 나아보이고,
오염된곳이 세척되기도 하며,
물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

하지만, 광고만큼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음!

한번쯤은 사서 사용하기 괜찮음


예를들면 자주사용하는 유모차를 빠르게 세탁,살균하고싶을때

많이 사용안하는 카시트를 보관할때 등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