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해/한식 코스요리] 가야미학 파인다이닝

실제사용_리뷰_(feat.내 돈)

by 블리채 2022. 12. 13. 21:16

본문

안녕하세요❤️ 블리채입니다ㅎㅎ
평일 런치 코스로 친구와 함께 장유 율하에 있는 가야미학을 다녀왔어요.
하이든파크와 함께 있는 가야미학~!
하이든파크보단 좀 더 고급지고 서비스도 훨씬 좋았어요ㅎㅎ



들어가는 입구는 하이든파크와 가야미학이함께있고 들어가서 왼쪽이 하이든파크 오른쪽이 가야미학입니다~!
저희는 헷갈려서 순간 어딘가? 했다는....ㅋㅋㅋ

고급진 통로를 지나서~

아담하지만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네요ㅎㅎ

저희는 예약시간 중 평일 제일 첫 타임 11시 30분이라서 그런지 저희밖에 손님이 없었어요ㅎㅎ

평일 런치 가격은 5만 원에 추가로 시그니처 전복 국수와 트러플 만두, 오리 떡갈비 또는 한우 채끝등심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트러플 만두와 한우 채끝등심을 각각 추가시켰어요ㅎㅎ 직원분의 말씀에는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 드셔도 된 다했지만 배부르지 않을 것 같아서ㅋㅋㅋㅋㅋ저흰 각자^^

운전해야 되기 때문에 무알콜 모히또🍸
상큼하니 너무 맛있어요!

한입거리 음식~! 먹물 반죽에 튀긴 굴과 겨울 생선 타르트였는데
제가 굴을 못 먹는데도 튀김옷이 아주 바사삭하니 맛있더라고요ㅎㅎ 타르트도 생선 느낌 안 나고 맛있었어요!

방어회!! 저는 회, 생선을 잘 안 먹고 못 먹는 편인데ㅋㅋㅋㅋㅋ가야 미학이 이번 겨울 생선들만 있는지는 모르고^^^^덥석 예약해 버렸지 뭐예요...ㅎ
처음 먹어본 방어회였는데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안에 다대기랑 무슨 절인 김치? 말랭이류? 가 함께 곁들여져 있었는데... 와.. 처음 먹어본 방어회가 아주... 최고..👍🏻

이건 추가 주문한 트러플 만두예요
만두소도 트러플이며 곁들여주시는 오일도 트러플ㅎㅎㅎ쫄깃하니 향도 식감도 너무 좋아서 육수까지 후르룩해버린❤️

해물탕이에요ㅎㅎ
딱새우 육수를 사용한 생선과 가리비와 해조류들
딱새우 육수가 진짜 시원하니 맛있어요ㅠㅠ

여기에도 오일을 뿌려주세요ㅎ
저 생선 안 먹는 사람 맞나요?ㅋㅋㅋㅋㅋㅋ
저거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추가한 한우 채끝등심
근데...하이든파크도 그렇고
여긴 고기가... 영... 맛이 없네요ㅠㅠ
퍽퍽해서 반은 남겼어요ㅠㅠ

마지막 상차림
얼큰한 경상도식무국과 굴 솥밥인데ㅋㅋㅋㅋ
제가 굴을 안 먹어서 빼 달라고 했네요ㅎㅎ
친구 꺼보니 굴이 잔뜩 넣어져 있더라고요ㅎ
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ㅎㅎ

저랑 친구랑 반했던 동치미...
진짜 시원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한우보다 더 맛있더라는ㅋㅋㅋㅋ

배가 차겠어~? 했는데
밥 다 먹고 나니 너무 배가 불러서 후식도 생각이 안나더라는....ㅋㅋ

코스요리가 마무리되고 디저트는 가야미학과 연결된 라운지에서 주셨어요ㅎㅎ

라운지에 맛있는 술들도 한가득...❤️
먹고 싶다...^-^

마지막 디저트는 눈 내린 겨울 장독대 컨셉으로 한라봉 샤벳이랑 약과와 마카롱이 나왔어요.

너무 귀여운 컨셉ㅎㅎ
친구랑 귀엽다고 연신 외치며 먹지는 않고 사진만 찍고ㅋㅋㅋㅋㅋ

한입 먹어본 한라봉 샤벳은....
진짜.. 너무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제 친구는 요리도 요리지만 디저트에 너무 반했다고ㅎㅎㅎ



티는 루이보스티였어요.
제가 임산부라ㅎㅎ원래는 지리산에서 나오는 무슨 티가 있는데 그게 임산부에겐 좋지 않다 하셔서 임산부에게 좋은 루이보스티로 제공해주셨다고 해요ㅎㅎ

너무 센스 넘치고 배려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