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히노끼탕/다다미방/일본식호텔] 토모노야 (결혼기념일 여행)

♥일상_신혼일기♥

by 블리채 2023. 11. 23. 12:27

본문

 
안녕하세요! 블리채 입니다~!
얼마전에 저희 결혼기념일 5주년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욯ㅎㅎ
물런 아가둘은 시댁과 친정에 맡겨두고~! 자유부부를 하고 왔답니다!
저희는 1년에 한번은 꼭! 아이들없이 부부만의 시간을 가져보자한게
결혼기념일겸 여행겸 이렇게 매년 자유부부를 하고 있답니다!ㅎㅎ
 
이번에는 거제에있는 토모노야를 다녀왔어요!
 
●일본식 다다미방(호텔형식)
● 석식, 조식 다 제공
● 개별 히노끼탕 (시간상관없이 언제든 이용가능)
●유카타 제공(1인1벌)
●36개월 미만 아기 무료(이상은 추가요금발생)
●아가들을 위한 석식,조식 메뉴도 있음!(어린이용 유카타도 있음!) 
 
입실시간 15:00
퇴실시간 10:30

 

입구에 들어서면 요렇게 일본스러운 인테리어가 반겨주네요!

 
저희는 아가둘 맡기도 한다고 좀 늦게 출발해서 
토모노야에 거의 5시반쯤 도착했어요 ㅠㅠ
그래서 석식과 조식 시간은 이미 선택사항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석식은 18:00 / 19:30
조식은 8:00 / 9:00
중에 선택을 할 수있어요!
물런 선착순으로 선택을 하실 수 있답니다!
 
그런데 저희는 오히려 조식과 석식 저 시간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늦게 도착했기때문에 짐 정리하고 히노끼탕 물받고 남편이랑 맥주한캔 뜯어서 티비보다보니
석식시간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 여유지고 좋았어요.
 
입실을 좀 더 빨리했더라면 아마 18:00가 좋았을것 같긴해요ㅎㅎ
 
입구에 직원분이 앉아계셔서 바로 설명듣고 카드키 받고 옆에 유카타 고르고 방으로 올라갔어요!
 
근데... 유카타는 솔찍히 좀 많이 색이 빠진건지 헤진건지ㅎㅎㅎㅎㅎㅎㅎ
입고 사진찍기엔 좀 그렇고 방안에서 샤워가운 대용으로 사용했어요

 
곳곳에 갬성이 ㅎㅎ

 
여기는 입구들어 오면 왼쪽에 있는 식당이에요.
여기는 공용으로 먹을수 있고 
오른쪽에는 개별룸으로 되어있어요.
 
저희가 늦게 가서 개별룸에서 못먹겠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다행이 석식 조식 둘 다 개별룸에서 먹었습니닷! ㅎㅎ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ㅎㅎ 고풍스러운 느낌이드는 복도와 문이네요 ㅎ

 
카드키를 찍고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카트키를 꽂아요! 
그럼 전기가 들어오죠!ㅎㅎ 
저희가 갔을때 방이 너어무 춥길래 ㅠㅠㅠㅠ 뭐지?했더니
에어컨이 풀로 켜져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추웠어요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나중에 히노끼탕 들어가서 느낀건데 
아마도 습기 제거를 위해 틀어놓은게 아니신가 하고
저희는 그렇게 생각했네요 ㅋㅋㅋㅋㅋ
 
화장실과 세면대는 분리되어있어요.
화장실은 그냥 바닥이랑 연결되있어서 저는 사실 좀....뭐랄까
더러운건 아니지만 비위생적으로 느껴졌어요...ㅋㅋㅋ
 
저희 남편은 앉아서 쉬야하지만 사실 남자분들 서서 쉬야하면
튀기는거 장난아닐텐데....ㅎㅎ
 
그냥 이상에게 좀 찝찝하더라구요...ㅋㅋ
 
세면대에는 핸드&페이스솝이 있고
아래에는 작은타월2개 바디타월2개(더 필요하신 경우 1층에서 가져와서 사용하심 됩니당)가 있어요!
그리고 드라이기!
휴지도 1롤 여유분이있어요!

 
세면대 옆을 지나서 미닫이 문을 열면 침실이 나와요! 
침대 위에 어메니티가 올려져있었어요!

어메니티는 
일회용 칫솔,치약, 면도기, 바디타올, 빗, 면봉, 화장솜, 헤어캡이 구비되어있어요!
 
아그리고 히노끼탕에 가면 올인원워시가 하나 있답니다!

 
침실에서 연결된 미닫이 문을 열면 이렇게 일본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일본식 신발 게다 가있는데 신어봤더니 엄청 불편하더라는 ㅋㅋㅋㅋㅋㅋ
구두를 신고 왔던지라 석조식 먹으로 갈때 신고 가려했는데 
가다가 넘어질것 같아서 ㅋㅋㅋ 못신고 그냥 제 신발 신고갔어요 ㅎㅎ
 
그리고 옆쪽에 보면
차를 마실수 있는 티팟과 찻잔 그리고 차 
거울, 포트기, 티슈, 에프킬라가 있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가을이라 그런지 에프킬라 쓸일은 없었네요 ㅋㅋㅋ

 
저희 호실은 505호! 이런 구조로 생겼어요 ㅎㅎ
저기 앉아서 티비보면서 남편이랑 석식 먹고와서 술도 마시고 야식도 먹고 했어요ㅎㅎ
방은 바닥 온도를 올릴 수 있게 되있어서 따뜻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으하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은 히노끼탕!!!
히노끼탕 컨디션은 별로 좋진 않았지만 사용하는데는 괜찮았어요.
남편이 히노끼탕을 물로 한번 싸악~! 씻겨내려주고 물을 받았어요!
물받는데는 시간이 좀 소요 되더라구요 
1시간? 덜되게 받은것 같아요ㅎㅎ 
석식 먹기 좀 전에 틀어 놓고 석식 먹고 와서는 옷갈아입고 씻고 들어가니 
물 높이가 딱 좋더라구요 ㅎㅎ

 
컵이 왜있는 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양치컵인지ㅋㅋㅋㅋㅋㅋㅋ
입욕제 솔트와 올인원워쉬가 놓아져있고 
그 옆에는 귀여운 의자와 일본식 대야가 놓아져있었어요
(저 대야... 물이 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인원 워쉬는 생각보다 사용후 부드러워서 그냥 사용했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폼클렌징은 챙겨가시길!!!!
저는 샴푸린스 바디워쉬 클렌징오일 폼 다 챙길려고 올려다놓고 
오일만 챙겨왓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둘꺼 1박2일 짐 챙긴다고 아주 정신이 없었다는.....
 

.

침실에서 나와서 쭈욱 보면 이런 구조로 되어있어요 ㅎㅎ
저기 정면에 보이는 곳이 히노끼탕이 있는 곳이에요 ㅎㅎ
공기청정기도 있네요!

 

요렇게 안내문이 있어요 
한번 스윽 읽어보셔요 ㅎㅎ

 

아!!! 냉장고!!!! 냉장고 작다는 후기가 많던데 작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온도가ㅠㅠㅠ 안낮아요 ㅋㅋㅋㅋㅋㅋ큐ㅠ 그냥 냉장고 보다도 덜 시원한...ㅎ

 

시간이 되어 석식 먹으로 왔어요!ㅎㅎ 호실을 말씀드리니 미리 세팅되어있는 개별룸으로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다른 후기에 보면 양이 작다고 하는데 성인 남성분이 먹기에는 작을듯싶어요...ㅎㅎ
아! 튀김류 빼고는 반찬 리필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고기를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저는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 ㅠㅠ 저 두부튀김은 뭔진 모르겟는데 소스가 아쥬 굳!!
 

 

고기를 구워먹으면서 튀김류는 식을 수 있으니 화로에 올려서 데워먹으면 아주 좋아용ㅎㅎ

 

고기추가 금액과 주류, 음료 메뉴판이에요 
사실 가격이 많이 사악 하긴하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기분내려고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하나 주문해서 나눠먹었네요 ㅋㅋㅋㅋㅋ
아! 차로 3분?정도 거리에 슈퍼와 편의점있으니 맥주는 밖에서 사서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배달도 되기때문에 석식 적당히 먹고 야식 먹는 즐거움을~~~~ : )

 

학동몽돌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그런지 배달이 되더라구요 ㅎㅎ
물런 다양하진 않지만 치킨이 배달 된다면 뭐 말다했쥬??
 

 
석식 먹고와서 옷갈아입고 샤워하고 뜨끈뜨끈한 히노끼탕으로 들어갔어요!
와아 ㅠㅠㅠㅠ 말해뭐해 ㅠㅠ ㅠ진짜 너무 좋아요 
힐링 그 잡채!!!!!!♥ 
 
 
 
히노끼탕에 뜨끈하게 지지고 샤워하고 나와서는 결기 5주년 기념하며 야식과 함께 맥주를 마셧어요 ㅎㅎ
진짜 한여름밤은 꿈같은
 
 

 

다음날 아침 저희는 8시가 조식 시간이였는데 이미 육아로 단련되서 눈이 일찍 떠지더라는.....ㅎ
일어나서는 히노끼탕가서 물을 받았어요 ㅎㅎ 조식 먹고와서 또 히노끼 하려구~~~~ㅎㅎ

 

조식먹으로 내려가는 길~~ 조식도 개별룸을 안내 받았어요 ㅎㅎ
아침이라 그런지 꽤 춥더라구요
룸은 그래도 좀 따뜻했어요 ㅎㅎ

 

정갈하게 차려져있는 한상 ㅎㅎ
저는 이런게 왜이렇게 좋은지 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스타일의 밥 ㅋㅋㅋㅋㅋ
계란후라이 밑에 베이컨 숨어있지용~~ㅎㅎ
조식치고는 저는 양이 조금 부족하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일어나자말자 나온 오빠는 아주 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일찍일어나서 움직여서 그런지 배가 고픈상태였어요 ㅎㅎㅎ

 

조식을 먹고 올라오니 물이 아주 알맞게 받아져있었어요 ㅎㅎ 
노래틀어놓고 문 활짝열고 시원한 바나나우유 하나 먹으며 
얼마나 힐링되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는 시원~~ 몸은 뜨끈~~
 
오히려 8시에 조식을 먹으니 히노끼도 한번 더 할 수 있고 좋더라구요 ㅎㅎ
아마 연애때였음 9시를 선택해서 9시까지 늦잠자다가 내려갔겠지만 ㅋㅋㅋ
 
저희 남편은 아직도 아침잠이 많아서... 
저혼자 히노끼탕에 몸 담그고 남편은 더 자고싶다해서 잠자고 ㅋㅋㅋ
개인시간을 즐겼어요 ㅎㅎ
 
연애때였음 상상도 못했었을 일!
같이해야지 ㅜㅠㅜㅜ 같이의 이미가 있지 라며 말했을 텐데
저도 참ㅎㅎ 육아하면서 많이 내려놓았네요 ㅋㅋㅋㅋㅋ
자유부부인 만큼 서로의 시간도 존중해주자! 
각자 하고 싶은 걸 하자!라며 
 
 
남편은 아침 잠 을 조금 더 자고 일어나서 샤워전에 히노끼탕에 몸담그고 
샤워하고 퇴실 준비를 하였어요 ㅎㅎ

 
토모노야 건물이에요!
진짜 알차고 즐겁게 힐링하며 놀다갔어요 ㅎㅎ
 
룸컨디션은 막 깔끔하진 않지만 1박하기에는 무리없었어요 ㅎㅎ
그리고 석식조식 저는 다 만족!
양은 조금 모자랄순 있겠지만 막 배고플정도는 아니였고 
야식 먹기 좋았고 
다음날은 점심 맛있는거 먹기 좋았어요 ㅎ
 
 
조식, 석식 포함에 히노끼탕(온수무료에 사용시간 제한없음) 그리고 일본식 다다미방에 
이 가격이면 저는 정말 가성비 좋은곳 같아요!
 
 

 
차로 3분거리에 바로 몽돌해수욕장이 있어요 ㅎㅎ
바다 보면서 힐링~~ㅎㅎ
 
 
한여름밤의 꿈같은 5주년 결기여행이였어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