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프웨딩촬영] 삼각대 셀프웨딩 촬영 2탄 (feat.코타키나발루)

♥일상_신혼일기♥

by 블리채 2020. 1. 27. 15:50

본문


 

1탄에서는 셀프웨딩 촬영 준비에 대해

포스팅을 했다면

2탄에서는 직접 삼각대로 찍은

셀프 웨딩 사진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중간중간에 사용했던 어플과 보정하는 방법 등 

🍯꿀팁🍯들이 있으니 잘 챙겨가세용😁

 


 

코타키나발루에서 어떤 리조트를 선택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사진을 찍을때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것이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저희는 넥서스 리조트를 선택했답니다💕

 

룸 컨디션은 조금 낡은 느낌이었지만 깨끗하고 넓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촬영스팟이 굉장히 많아서 좋았어요❤

혹시나 코타키나발루 여행 가서 셀프 웨딩 찍으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넥서스리조트 룸


 

 

 

 

 

결혼한 지 어느덧 1년이 지난 지금이네요ㅋㅋㅋㅋ

 

➰도톰한 머메이드지나 도화지에 적어서 칼로 파냈어요

간단하지만 사진을 찍으니 예쁘더라고요😘

 

(혹시 숫자나 영문을 예쁘게 못 적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컴퓨터에 예쁜 글씨체를 프린트해서 따라 파내면 된답니다)

 

 

저와 오빠의 구두와 화관이 보이네요👀

드레스랑 정장이 주름지지 않게 바로 걸어두었어요👍

리조트에 스팀다리미가 있어서 

캐리어에서 많이 구겨졌을 경우 다림질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룸의 커텐에서 찍었어요ㅋㅋㅋ

룸 안에서도 포토스팟을 찾을 수 있어요ㅎㅎ

시원하고 남들 시선에 자유롭게 찍을 수 있죠😀

 

➰실내에서 찍을때에는 화장을 기본으로 하면 되지만 

실외에서 촬영할 경우 색조를 조금 짙게 해야되요!

햇빛에 의해 색이 다 날아가기 때문에

사진에서는 화장을 하지 않은 것처럼 나올 수 도 있어요👩

 

 

여기도 룸이에요😘 

 

오른쪽에 나무에 걸려있는 하트 가랜드가 보이시나요?

#셀프 웨딩 소품이라고 검색해보면 

여러 가지 도안들이 나온답니다😋

 

시간이 없거나 만드는 것을 못하는 분들은

만들어져 있는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 사진은 오빠가 찍어준 거예요😊

삼각대랑은 사진의 느낌이 조금 다르더라고요ㅋㅋㅋ

 

다른 촬영스팟으로 가는 길에 햇빛이 너무 예쁘게 들어와서 찍었어요😊

 

(현실은 매우 더움에 지쳐있는 상태ㅋㅋㅋㅋㅋ)

 

베일을 바로 한다고 만지는 사이에 찍힌 B컷이에요ㅋㅋㅋ

나름 느낌 있게 나와서 올려봐요😀

 

셀프 촬영의 서툼이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ㅋㅋㅋ

처음으로 찍은 컷인데요ㅎㅎ

위치 조절을 안 해서 머리 위쪽 부분이 안 찍혔네요😂😂

 

➰사진 찍을 때 한 명이 서있고 한 명이 구도와 위치를 확인하면서 찍는 게 좋아요☺

 

이야기하고 있다가 찍힌 사진이에요😋

셀프 웨딩의 자연스러움이죠?????ㅋㅋㅋㅋㅋ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ㅠㅠㅠㅠ 베일이 얼굴을 자꾸 가렸어요 😂😂😂

 

이 포즈는 저희 부부의 시그니쳐 포즈예요ㅎㅎ

어딜 가던 사진 찍을 때 저 포즈로 꼭 찍어둔답니다😉

 

제 화관과 부케를 오빠가 착용하고 찍어보기도 하였어요ㅋㅋㅋ

 

이 사진도 다 찍고 나서 카메라 쪽으로 가는 길에 찍힌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현실은 멍 때림의 현장이었지만  

보정하고 이쁘게 나왔네요ㅎㅎ

 

 

➰리모컨이 안 보이게 하려면 

부케를 든 손에 숨기거나

남자 정장 주머니에 손을 넣어서 숨기면 돼요😉

또는 서로를 감싸 안으면서 허리 뒤쪽으로 숨기기도 해요ㅋㅋ

 

사진을 찍다 보면 리모컨이 찍히고 있다는 사실을 잊고 있기 때문에 잘 기억하시고 숨기시는 게 좋아요😘

 


 

 

 

촬영할 때는 폰으로도 찍고 캐논 카메라를 이용해서 찍었어요📸

 

➰몸이나 얼굴 피부 등등을 보정하는 어플은 #Facetune 을 이용하였고,

흐린 날을 밝게 또는 동화 속처럼 보정해주는 #Picnic 어플을 이용하였어요👍

기본적인 색의 보정이라던지 빈티지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보정 어플은 #Snapseed 도 있으니 참고해서 사용해보세요😉

 

#Facetune 어플은 다른 어플과 달리 보정을 해도 깨지거나 무너지지 않아서 

사진을 인화하더라도 티가 안 나요👏👏

 

#Picnic 어플은 배경을 씌우는 것이다 보니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깨지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보정을 할 때 확인해보면서 하면 될 것 같아요😁

 

 

 

 

 

 

 

 

 

 

 

💕셀프 웨딩촬영 준비 잘하셔서 예쁘게 찍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