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시카우]소소하게 돈버는 어플 추천(실제사용후기)

알아두면_유용한_정보

by 블리채 2020. 2. 9. 20:50

본문

요즘 결혼한 언니들과 함께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하다보니 여러 정보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이런건 저만 알고 있긴 아까워서 추천해드릴려고 왔어요!!!! 저도 하고 있는 중이구요ㅋㅋㅋ

이것이야 말로 소소하지만 쏠쏠한 돈버는 어플인것 같아요. 

 

 


 

 

어플이름은 '캐시카우' 에요.

 

갤럭시/아이폰 유저 모두 가능한 어플이더라구요ㅋㅋ

아는 언니는 아이폰유저인데 이 어플을 사용하고 있었고 저는 갤럭시 유저인데 지금 사용하고 있으니 둘다 되는 거쥬??? 아는 언니는 이미 1년 전에 조리원동기 언니들에게 추천받아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대단... 👍👍 진짜 이럴때 보면 정보가 참 중요한것 같아요..ㅋㅋ

 

 

 

캐시카우는 물건을 구입하고 받은 '종이영수증'을 어플 내에 등록을 하시면 영수증 장당 30원~50원정도를 적립해 주어요. 요즘 폰으로 바로 모바일 영수증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 어플은 등록을 해야 되기 때문에 꼭!!!! 종이 영수증을 받으셔야 됩니다!!!

사진에 매장들이 다 안나오고 밑에 짤렸지만 저기 보이는 대표적인 매장 말고도 즐겨먹는 햄버거매장 롯데리아, 맥도날드 등등 카페, 빵집 등 많은 매장들을 등록 할 수 있답니다ㅋㅋ 어플을 설치 하였는데 제가 잘 안가는 곳의 매장만 된다면 저도 이 어플을 사용 안했었겠죠???? 하지만ㅋㅋㅋㅋ 커피사먹으로 가는 편의점부터 장보러가는 마트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좋은것 같았어요. 

 

그리고 제일 만만한 편의점들이 있어서ㅋㅋㅋㅋ 너무 좋네요ㅎㅎ 출근할때 커피 한잔씩 사가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물런 카페도 다있지만 ㅋㅋ 소소하게 편의점 커피 먹고 쏠쏠하게 적립하면 아침부터 기분 좋아져요ㅋㅋㅋㅋㅋ 제 이야기 ㅋㅋㅋㅋㅋㅋ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전자영수증은 안돼요!!! 꼭!!! 종이영수증이어야 합니다!!!!! 아 그리고 영수증을 3일 이내에 등록해야 되요!!!

까먹으면 너무 아깝긴하지만 습관되면 ㅋㅋㅋ 바로바로 쉽게 그자리에서 적립할 수 있으니까 괜찮아요😘😘😘

 

 

영수증을 사진을 찍고 나서 바로 다음날에 적립이 되서 빠르고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영수증의 금액상관없이 동일한 포인트가 적립되기때문에 결제금액에 대한 부담이 없는것 같아요ㅎㅎ

 

특히, 요즘 장보는걸 부지런히 해서 버려지는 식재료들을 줄이려고 자주자주 마트에 가는데ㅋㅋㅋ 이런 소비습관이 있는 저한테는 더욱더 유용한 어플이 되는거죠!!!👏👏👏

이게 제일 중요하죠!!!! 포인트는 5000p 부터 캐시아웃을 할 수 있어요ㅋㅋㅋ 예전에 캐시슬라이드 어플깔고 캐시아웃받으려면 몇만원 되야지 돈을 뺄 수 있었잖아요 ㅠㅠㅠㅠㅠ 여기는 5천원만 되도 뺄 수 있고 캐시슬라이드처럼 다른어플을 깔거나 그렇게 하지 않아고 내가 사고 내가 먹은 상품의 영수증 만으로도 포인트가 쌓인다는게 장점인것 같아요.

 

영수증은 자신이 결제한거로만 인증이 된다고 하네요!! 다른사람이 결제한것은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이야기 했지만ㅋㅋㅋㅋ 정말 왠만한 브랜드 매장은 다 되니 그게 제일 메리트있어요ㅎㅎ 

소소하게 그리고 쏠쏠하게 어플을 이용해서 돈을 벌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