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해삼계맛집] 참숯뒷통(고기집)

실제사용_리뷰_(feat.내 돈)

by 블리채 2020. 1. 19. 21:52

본문

 

친정식구와 함께 저희 동네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뒷통구이를 먹으러 갈 때 자주 가는 맛집이랍니다~!😁

 

 

메뉴는 돼지고기부터 소고기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식사류도 종류가 많지요~?👍👍  

 

 

아 그리고 주류 종류도 종류별로 

다 있기 때문에

주류 취향이 다른 친구들이랑 가도 

좋더라고요😊

[뒷통구이란?] 

"돼지 한 마리에 100g~500g 나오는 최고급 국내
프리미엄 목살로써 쫄깃한 식감과 담백함을
다른 부위와의 비교를 거부하는
무한 매력의 고기입니다."라고 적혀있네요😉

 

'참숯 뒷통'이라는 가게 이름처럼 

참숯을 이용한답니다😉

 

그냥 가스 불판과 참숯에서 굽는 고기가 다른 맛이 나는 건

다들 알고 계시지요~??😋

좋은 건 크게 봐야죠~?😉 

저희는 뒷통과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아... 여기 껍데기도 진짜 맛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껍데기도 쫄깃하게 맛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와요ㅎㅎ

콘샐러드는 벌써 다 먹고 없어졌네요🤣🤣

 

지글지글 구운 고기 한점 먹고 

소주 한잔 캬~😆😆

일요일 저녁이지만 너무 좋네요👍👍

고기를 다 먹고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땡초가 들어가서 칼칼한 된장찌개에 

밥 한 그릇 비벼 먹었어요👏👏

 

누룽지도 시켰지요😉😉

고기 한점 먹고 누룽지 한 숟갈 먹으면 

많이 먹은 고깃기름의 느낌함과 고소함이 동시에!!!

쓰~윽 넘어가요👍👍

또, 술안주로도 좋지요💕

 

누룽지는 나오는 시간이 다른 식사류에 비해

시간이 조금 걸리기 때문에

그걸 염두하고 시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아..... 옛날 도시락😂😂😂

저희 아빠가 열심히 쉐킷 쉐킷 흔들어주었어요😀😀

햄과 멸치, 계란, 참기름 등등... 

짭조름 하니.... 👍👍👍

된장찌개에 밥 한 그릇 먹고도 자꾸자꾸 들어가더라고요ㅋㅋ

일요일 저녁이라서 오늘은 조금 한산한 것 같네요😊

금, 토요일 저녁에 오면 사람 정말 많은데...ㅋㅋㅋ

사진 뒤쪽으로는 좌식으로 앉는 테이블도 있어서 

아기가 있는 손님들도 많이 오더라고요😉

 

허영만의 '식객 2'에 출현했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잘 모르는 프로라..ㅋㅋㅋㅋㅋㅋㅋ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있길래ㅎㅎ

 

 

✔아참! 여기 고깃집은 가게 안에 화장실이 있어요.

술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화장실의 편리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멀리 다른 상가까지 안 가도 되어서 

너무 편리하고 술 마시기도 

좋았던 곳이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가게 앞에 몇 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직장인으로서... 일요일 저녁이 너무 아쉽기만 하네요 ㅠㅠ

다들 얼마 남지 않은 일요일 저녁 푹 쉬시고

다시 힘차게 출근해..... 보도록... 해요...😂

 

모든 직장인 분들 화! 이! 팅💕

 

 

[참숯 뒷통구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