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C립스틱] 러브미 립스틱 (마이리틀시크릿)

실제사용_리뷰_(feat.내 돈)

by 블리채 2020. 2. 22. 19:25

본문

 

 

1월달에 제 생일이 있었는데 친구가 너무 바빠서 생일을 깜빡했다고 얼마전에 선물을 보내 주더라구요ㅎㅎ 이 나이가 되느 제 생일도 사실 잘 모르고 지나가는데 이렇게 챙겨주니 너무 고마울 따름이죠 ㅠㅠ

 

맥 립스틱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제 생각하면서 어울릴 립을 선물로 준다고 하니 너무 기대되고 고마운 마음뿐이에요ㅋㅋ 맥의 깔끔한 로고와 블랙 색상의 케이스가 돋보이네요ㅎㅎ

맥의 러브 미 립스틱으로 418호 마이리틀시크릿 색상입니다.

케이스에 레드빛이 들어가 있네요~^^

레드립에 아주 살짝 핑크끼가 가미되있는것 같습니다ㅎㅎ 발색을 어떨지 궁금하네요!

발색을 해보니 레드에 핑크끼가 좀 섞여있어요. 촉촉하고 크리미하게 발립니다. 보통 촉촉한 제품은 발색력과 유지력이 좋지 않은데 이 제품은 한번 터치로 발색이 저 정도 되며 클렌징오일을 사용하여서 클렌징해도 오른쪽 사진과 같이 어느정도 착색이 되었습니다!!! 유지력과 발색력 둘다 굳!!!

저는 웜톤으로 핑크끼가 들어가면 진짜.. 홍두께 입술이 되는 톤입니다..ㅠㅠ 하지만 이 제품은 무난히 잘 맞는것 같아요ㅎㅎ 자연스러우면서 촉촉하게 발리고 한번 터치로 여리여리한 느낌의 발색이 되니 너무 좋은것 같아요ㅎㅎ

제일 오른쪽이 실제 발색에 가장 가까운 색입니다! 촉촉해서 각질 부각도 없어서 좋은것 같아용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